안녕하세요 정원기 고객님
통화상으로 답변드렸습니다
제품 발송해주시면 확인 후 새제품 교환 발송진행해드릴게요
발송하기전 보다 더 꼼꼼히 검수 체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^^
감사합니다
[ Original Message ]
약 2주전 에너스킨 카프슬리브를 구매하였습니다. 제품 수령 후 개봉하였을태 세트로 되어 있는 카프슬리브중 한 개가 누가 착용했던것처럼, 혹은 바닥에 굴러다녔던 것처럼 더러운 상태였습니다. 하지만 어차피 신으면 더러워질꺼라고 생각하고 그냥 사용키로 했습니다. 코로나로 인해 외부 활동이 어려워, 시착만하고 넣어두었다가 어제밤에 착용하려보니 재봉선이 뜯어져 있네요. 이미 한번 시착했던터라 제 잘못일수도 있지만, 잠깐 신어본거고 그 사이에 재봉선이 뜯어질정도라고 하기에는 무리 일것으로 보입니다. 한 두푼 하는 제품도 아니고, 무엇보다 농구용품 최강자라는 점프몰에서 구매한 제품이 이렇다니요...교환 요청드립니다. 시간이 지났고 시착했던제품이라 교환이 안된다고해도, 마냥 기다릴수없으니 되든 안되든 답장 부탁드립니다.
정원기 2020-04-24
운동 열심히 하겠습니다.
아울러 건강에 유의하시고, 더욱 번창하는 점프몰되시길 기원합니다.
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 올립니다.
JUMPMALL 2020-04-2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