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  • ㆍ주문관련


     

    1. 복합결제가 가능한가요?

     

    - 점프몰은 환불/교환 시 문제 발생을 최소화하고자 주문 건에 대한 결제 진행 시 무통장입금 및 기타결제와 카드결제의

      복합결제를 지원하지 않습니다.



    - 구매를 희망하시는 고객님들께서는 한 가지의 결제수단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.

       

     

    2. 무통장 입금했는데 주문확인이 되지 않습니다.

     

    - 상품 주문 시 주문자 명과 입금자 명이 다를 경우 시스템 상 자동 주문 처리가 진행되지 않습니다.

     

    - 무통장 입금 시 주문자 명과 입금자 명을 동일하게 해주시기 바랍니다. 무통장 입금 주문 시 선 주문 후 입금이 원칙입니다.

     

    - 입금을 먼저 진행하시는 경우 출처 확인이 되지 않아 정상 주문이 진행되지 않는 점 유의 부탁드립니다.

     

      

    3. 주문이 자동 취소 되었어요. (무통장 입금 주문취소 등)

     

    - 주문이 자동으로 취소된 경우는 미 입금 주문 건으로 장기간 입금 확인이 되지 않은 경우와 주문 건과 입금자의 정보를

      다르게 입금하시고 10일 간 출처가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입니다.



    - 제품 품절로 인한 상황 발생으로 유선 통화 진행이 수 회 진행 되지 않을 경우 주문 취소가 진행 될 수 있습니다.

     

    - 안내 문자 발송 진행 후에도 회신이 되지 않을 경우 주문 취소가 진행됩니다.

     

    - 예외로 주문이 취소된 경우 문의게시판이나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빠르게 처리를 도와드리겠습니다.

     

      

    4. 이미 주문을 했는데, 추가주문을 하고 싶어요.

     

    - 주문하신 상품이 출고 전이라면 기존 주문 상품에 묶음 배송하여 발송이 가능합니다.



    - ‘네이버페이’ 주문의 경우 시스템 특성 상 주문 후 추가 주문 건의 묶음 처리가 불가능 하오니

       주문 취소 후 재 주문 방식으로 진행하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.

     

    - 묶음 배송 처리 요청은 실시간 확인이 어려우니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면 정확한 처리 유무 확인이 가능합니다.

     

      

    5. 현금영수증 발급은 어떻게 받나요?

     

    - 무통장입금 결제 시 마이페이지 주문내역에서 현금영수증을 발급하실 수 있습니다.



    - 현금영수증 신청은 무통장입금 시에만 가능하며 결제일로 30일 이내로 신청해주시면 됩니다.

     

      

    6. 입금 전 주문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?

     

    - 미 입금 주문 건의 경우 점프몰 쇼핑몰 접속 후 마이페이지 주문조회를 통해 주문 건을 선택하신 후 주문 취소를

      진행 하시면 됩니다.

     

    - 미 입금 주문 건의 경우 신청 즉시 주문 취소되며, 사용하신 적립금과 쿠폰은 즉시 환급되어 다시 구매에

     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   

     

    7. 입금완료 된 경우 주문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?

     

    - 입금이 완료 된 주문 건의 경우 점프몰 쇼핑몰 접속 후 마이페이지 주문조회를 통해 해당 주문 건을 선택하신 후

      주문 취소를 진행하시면 됩니다.



    - 송장 번호가 출력 된 경우에는 개인 주문 취소가 어렵기 때문에 고객센터로 전화주시면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     

    - 제품이 발송 된 경우에는 주문 취소가 어렵기 때문에 수취거절 또는 제품 수령 후 반품을 진행하시면 환불이 가능합니다.

    이전 제품

    다음 제품